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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pen GL ES을 알아보다가, Jmonkey를 접하게 되었다.

  간단하게 테스트를 마치고, 사용 방법을 기록한다.


1. http://hub.jmonkeyengine.org/downloads/

   위 사이트에서 JME3 SDK(Windows) 버전을 다운 받는다,




2. jME3_SDK_3.0RC2-windows.exe(134MB) 를 다운 받았다면, 설치한다. 설치 후,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되는데 실행해보자.




3. 실행해보면 아래와 같은 원숭이 로고가 뜨고, 익숙한 툴의 모습이 나타난다. (NetBeans)





4. File -> New Project를 클릭 





5. JME3 -> Basic Game -> Next





6. Project Name : 원하는 이름 -> Finish





7. 프로젝트가 생성이 되면, 프로젝트 오른쪽 클릭 -> Properties 클릭




8. Application 하위에 Mobile 클릭을 하면, 최초로 아래와 같이 Android SDK 경로를 지정해 달라고 한다. Android SDK 폴더를 지정해주자.




9. Enable Android Deployment 를 체크




10. Build 하위에 Compiling -. Compile on Save 체크 해제 -> ok



11. 툴 상위에 보면, 기본적으로 <default config> 로 되어 있는 곳을 <Android Device> 로 변경




12. Run 시켜 본다.




13. 컴파일이 오래 걸릴 수도 있으니, 차분히 기다린다.

     (1) 반드시 안드로이드와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한다,

     (2) 기기의 드라이브가 설치 되어 있어야 한다.

     (3) 안드로이드 휴대폰 기기 설정은 반드시 개발자 모드로 되어 있어야 한다.

 


14. 아래 화면은 안드로이드에서 실행된 화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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